BLOG main image

글 목록 (129)
컴퓨터/웹 (22)
게임 (50)
음악/영화 (14)
일상/주변잡기 (31)
가족 (3)
여행 (0)
모니터링/베타테스트 (6)
화학자료 (3)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Visitors up to today!
Today hit, Yesterday hit



tistory 티스토리 가입하기!
2008. 6. 9. 17:32
이번에 티스토리에서 베타테스터를 모집한다고 합니다.

처음에 티스토리 블로그에 정착하게 되었던 것은, 구글블로그라든가, 네이버블로그라던가 혹은 다른 여타 블로그를 사용해보면서 사용자 설정 환경이 필요했었기 때문이었습니다.

사실 처음에는 블로그의 개념도 알지 못하고, 단순한 신변잡기의 의미로의 개인블로그를 만들려고 하였고, 또한 개인 기록의 의미 이상도 아니었습니다만, 계속적으로 글을 쓰고, 다른 분들의 블로그와 소통하면서 블로그의 의미도 알게 되었고, 또한 블로깅 환경등에 대하여 하나씩 배워 갈수 있었습니다.

제 마지막 블로그 정착이면서 매일 매일은 아니지만 꾸준히 포스팅 할 수 있는 그런 공간으로 만들고 싶습니다.

제가 티스토리 2008년 여름 베타테스터가 되어야 하는 이유는 이렇습니다.
- 기존의 파워 블로거분들이나 인기 블로거 분들은 젊은 분들이 많습니다.
- 기존 분들은 주로 IT업계/언론계에 종사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러나 저는 젊지도 않고 ( 늙은 건 아닙니다 -_-;; ) , IT나 언론계는 더군다나 아닙니다.
이 말인즉,  저는 이 시대를 살아가는 평범한 한 소시민이라는 뜻입니다.
일반 회사에서 국내 영업을 하고 있고, 아이셋의 아빠로서 가정을 돌보며, 취미 생활과 여가 시간을 틈틈이 내어 블로깅을 하고 있습니다.
평범한 일반인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티스토리 블로그여야 하지 않을까요?


제가 베타테스터에 선정 된다면, 베타테스터로서 문제점이나 고칠점, 혹은 새롭게 추가해야 될 점등을 이야기할 수 있고 선택되어진다면 그것이 바로 우리네 일반인들에게 더욱더 가까워지는 티스토리 블로그가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선정되어지길 바랍니다. ^^;

--------   티스토리 베타 테스터 신청 --------

  • 본인이 사용하는 사용 환경 (OS 및 인터넷 브라우저) : WINDOWS XP Pro, Mozilla FireFox2.0
  • 티스토리를 사용하면서 가장 좋았던 기능 : 내가 원하는 대로 스킨이며 사이드바를 편집할 수 있었던 점, 초대하기 기능으로 나로인해서 티스토리로 블로거분들을 초대할 수있었던 점, 플러그인 설치를 원하는 것만 따로 가능했던점.........등등
  • 티스토리를 사용하면서 가장 불편했던 기능 : 전체 글목록을 선택하면 아래쪽으로 글들이 쭉 나열되면서 로딩이 심해지고 렉이 걸리게 되는 부분, 처음 티스토리를 접하고 나서 에디터 사용할때 아무도 알려주지 않아서 몇달이나 지난후에야 겨우 텍스트 상자를 사용하게 되었던 점(에디터 튜토리얼 같은 그런 장소를 마련하였으면 합니다.)
  • 베타테스터가 되어야 하는 이유 : 위의 글에서 적었듯이 평범한 한 가장이 접근하기 쉬운 티스토리를 구현하기위해서는 가장 적합한 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 ^^;